28번째 과제: Contact Page 컨택트 페이지 UI 디자인
- 주제는 video edit software 서비스의 customer support page로 잡았다.
- 검색 / 자주 찾는 도움말 / 직접 문의 순으로 구분하였다.
- 네이버 고객센터 페이지를 거의 클론 디자인했고, 직접 문의 입력창을 추가하였다.
- 네이버와 구글같은 SaaS 대기업은 하위 서비스가 매우 많기 때문에, 서비스별 고객센터 섹션이 있었다.
- 네이버 고객센터의 자주 찾는 도움말에서 주제뿐만 아니라, 태그로도 분류하는 점이 좋았다.
- 유형의 제품을 판매하는 삼성, 애플의 경우 제품군별로 문의를 분류하였다.
- 솔직히 말해서 네이버나 구글이 직접적인 문의를 최대한 찾기 어렵게 숨겨놓은 느낌이 들었다. (사실 느낌만이 아니라 실제로도 그럴 거라고 생각한다. 이런 문의에 대한 답하는 것 전부 다 돈이니까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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